Toggle navigation
  • 0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평판리스크센터
  • 한국브랜드포럼
  • 회원가입  |  정보찾기
ICON NAVIGATION
쇼핑몰 알림장 이벤트 출석부
  • MAIN NAVIGATION
  • 메인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평판리스크센터
  • 한국브랜드포럼
  • SIDE NAVIGATION
  • 검색안내
    • 게시물 검색
    • 태그 검색
    • 새글 모음
    • 현재접속자
  • 이용안내
    • 사이트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1:1문의
SITE STATISTIC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스타 브랜드 평판

스타들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 분석합니다.
홈 > 기업평판 > 스타 평판
스타 평판
  • 브랜드평판지수
  • 기업평판지수
  • CEO평판지수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평판관리자 [브랜드평판]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유인나, 2위 제니, 3위 윤아

M 평판관리자 공지 0 5871 0 0 2019.03.31 08:14

 ​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유인나 2위 제니 3위 윤아 순으로 분석되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2월 29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의 여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9,166,5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 측정하였다. 지난 2019년 1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6,731,951개와 비교하면 63.61% 증가했다.

​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분석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지수와 소비자가 소비자에게 영향을 주는 소통지수, 브랜드의 확산 크기를 측정한 커뮤니티지수로 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

 ​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인나, 제니, 윤아, 아이유, 아이린, 화사, 홍진영, 박나래, 이영자, 조보아, 조이, 수현, 청하, 박유나, 문채원, 태연, 서현진, 박보영, 이나영, 김연아, 제시, 경리, 이영애, 한혜진, 염정아, 혜리, 김준희, 김수미, 유라, 배윤경 순이었다

​

1위, 유인나 브랜드는 참여지수 435,694 소통지수 255,999 커뮤니티지수 774,2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65,908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월 브랜드평판지수 181,488 와 비교하면 707.72% 상승했다.

​

​2위, 제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447,269 소통지수 191,156 커뮤니티지수 751,13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89,562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월 브랜드평판지수 221,134와 비교하면 528.38% 상승했다.

​

3위, 윤아 브랜드는 참여지수 869,182 소통지수 84,343 커뮤니티지수 325,72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79,253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월 브랜드평판지수 371,375와 비교하면 244.46% 상승했다.

​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유인나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여자광고모델 브랜드 카테고리를 보니 지난 2019년 1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6,731,951개와 비교하면 63.61%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3.77% 하락, 브랜드 소통 48.18% 하락, 브랜드 확산 23.00%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

이어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인나 브랜드에 대한 키워드 분석에서 "사랑스럽다, 귀엽다, 예쁘다"가 높게 나왔고, 링크 분석에서는 "삼성증권, 진심이 닿다, 이동욱"가 높게 나왔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2.15%가 나왔다"라고 빅데이터 분석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 )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의 변화량을 파악하고 있다.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에서는 유인나, 제니, 윤아, 아이유, 아이린, 화사, 홍진영, 박나래, 이영자, 조보아, 조이, 수현, 청하, 박유나, 문채원, 태연, 서현진, 박보영, 이나영, 김연아, 제시, 경리, 이영애, 한혜진, 염정아, 혜리, 김준희, 김수미, 유라, 배윤경, 천우희, 전소민, 낸시, 손나은, 고아라, 오나라, 이시영, 전도연, 손담비, 리지, 김태희, 김유정, 강소라, 김태리, 소희, 손예진, 김지원, 장도연, 신민아, 정소민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하였다. 

0
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Author

Lv.1 M 평판관리자  최고관리자
300 (30%)

한국기업평판연구소

0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 전체(425)
  • 예능
  • 예능인
  • 드라마
  • 드라마배우
  • 가수
  • 보이그룹
  • 걸그룹
전체(425)
  • 전체
  • 예능
  • 예능인
  • 드라마
  • 드라마배우
  • 가수
  • 보이그룹
  • 걸그룹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 [알림]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아이돌 브랜드에디터 2019년 3기…
    M 한국기업평판연구소
    2019.08.27
    3695
  • 425
    [브랜드평판] 예능 방송인 브랜드 2019년 12월 …
    M 평판관리자 3406 2019.12.01
    M 평판관리자
    2019.12.01
    3406
  • 424
    [브랜드평판] 영화배우 브랜드 2019년 11월 빅데…
    M 평판관리자 3678 2019.11.30
    M 평판관리자
    2019.11.30
    3678
  • 423
    [브랜드평판]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2019년 …
    M 평판관리자 20331 2019.11.24
    M 평판관리자
    2019.11.24
    20331
  • 422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
    M 평판관리자 9461 2019.11.23
    M 평판관리자
    2019.11.23
    9461
  • 421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1월 …
    M 평판관리자 10088 2019.11.17
    M 평판관리자
    2019.11.17
    10088
  • 420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1월…
    M 평판관리자 12041 2019.11.16
    M 평판관리자
    2019.11.16
    12041
  • 419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11월 빅데이…
    M 평판관리자 7658 2019.11.10
    M 평판관리자
    2019.11.10
    7658
  • 418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11월 빅데…
    M 평판관리자 10903 2019.11.09
    M 평판관리자
    2019.11.09
    10903
  • 417
    [브랜드평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19년 11월…
    M 평판관리자 6018 2019.11.04
    M 평판관리자
    2019.11.04
    6018
  • 416
    [브랜드평판] 예능 방송인 브랜드 2019년 11월 …
    M 평판관리자 5901 2019.11.02
    M 평판관리자
    2019.11.02
    5901
  • 415
    [브랜드평판]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2019년…
    M 평판관리자 13077 2019.10.27
    M 평판관리자
    2019.10.27
    13077
  • 414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
    M 평판관리자 10969 2019.10.26
    M 평판관리자
    2019.10.26
    10969
  • 413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0월 …
    M 평판관리자 13118 2019.10.20
    M 평판관리자
    2019.10.20
    13118
  • 412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0월…
    M 평판관리자 17219 2019.10.19
    M 평판관리자
    2019.10.19
    17219
  • 411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10월 빅데이…
    M 평판관리자 7967 2019.10.13
    M 평판관리자
    2019.10.13
    7967
  • 410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10월 빅데…
    M 평판관리자 12392 2019.10.12
    M 평판관리자
    2019.10.12
    12392
  • 409
    [브랜드평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19년 10월…
    M 평판관리자 4622 2019.10.06
    M 평판관리자
    2019.10.06
    4622
  • 408
    [브랜드평판]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0…
    M 평판관리자 4141 2019.10.05
    M 평판관리자
    2019.10.05
    4141
  • 407
    [브랜드평판]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1…
    M 평판관리자 16215 2019.09.29
    M 평판관리자
    2019.09.29
    16215
  • 406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9…
    M 평판관리자 9668 2019.09.28
    M 평판관리자
    2019.09.28
    9668
  • 초기화
  • 날짜순
  • 조회순
정렬
검색
  • 1
  • 2
  • 3
  • 4
  • 5

Search

브랜드 구축의 기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브랜드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직감이다.
[존 맥스웰] 좋은 리더는 영감을 주는 훌륭한 질문을 한다.
[손정의] 확률이 7할일 때 가장 승부하기 좋다.
[마티 뉴마이어] 브랜드는 브랜드를 만든 당신이 말하는 그 무엇이 아니다
[데일 카네기]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
  1. 1
  2. 2
  3. 3
  4. 4
  5. 5
  6. 6
  7. 7
Previous Next

Famous saying_
좋은생각 - 오늘의 명언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스티브 잡스 Steve Jobs

브랜드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화장품 프랜차이즈 6월 평판...이니스프리 1위, 미샤 2위
평판관리자
  •  05.31 1 [브랜드평판] 웹툰 플랫폼 브랜드 5월 조사... 레진코믹스, 탑툰, 짬툰, 피너툰
  •  06.15 2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평판 6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  06.14 3 [브랜드평판]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제주삼다수 2위 아이시스
  •  07.15 4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7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  12.22 5 [브랜드평판]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12월 빅데이터 분석...1위 빕스, 2위 애슐리, 3위 드마리스
  •  06.10 6 [브랜드평판] 호텔 브랜드 6월 조사... 롯데호텔 1위 신라호텔 2위 조선호텔 3위
  •  07.14 7 [브랜드평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서울대, 2위 연세대, 3위 중앙대
스타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아스트로 차은우
평판관리자
  •  10.08 1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평판 10월 분석...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  09.10 2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워너원, 2위 방탄소년단, 3위 엑소
  •  12.29 3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블랙핑크
  •  11.10 4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트와이스, 2위 아이즈원, 3위 블랙핑크
  •  01.06 5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트와이스, 3위 레드벨벳
  •  01.13 6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워너원 강다니엘
  •  11.18 7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트와이스 지효, 3위 아이즈원 장원영
새글 + 더보기
New [브랜드평판]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박승철헤어스튜디오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순으로 분석되었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
평판관리자
  •  12.06 [브랜드평판] 교육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솔교육, 2위 눈높이, 3위 대성학원
  •  12.06 [브랜드평판] 피자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도미노피자, 2위 피자헛, 3위 미스터피자
  •  12.05 [브랜드평판]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뚜레쥬르, 2위 던킨도너츠, 3위 파리바게뜨
  •  12.05 [브랜드평판] 커피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  12.05 [브랜드평판] 대형마트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롯데마트, 3위 홈플러스
  •  12.04 [브랜드평판] 치킨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  12.04 [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새댓글 + 더보기
  • Sarah  12.02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Sarah  12.02 좋은 정보 참고할게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개 | 공지사항 | 이용약관 | 브랜드평판지수 | 한국브랜드클럽 | 빅데이터 2.0 ALLSNS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한국마케팅클럽 | 한국평판신문 | 이용안내 | PC 버전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데이터랩 All rights reserved.
법률자문 : 법무법인 해 정준길 대표변호사, 상표권리 : 브랜드평판지수 ( 특허청 출원번호 40-2018-0040251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주식회사 한국미디어마케팅 한국평판신문 부설연구소

평판컨설팅 문의 050-5370-2002 평판지수 문의 koocci@naver.com 브랜드빅데이터 070-7565-7869 브랜드빅데이터 문의 scoreup@naver.com
브랜드평판 인증신청
블로그 http://koocci.blog.me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ooceo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생성된 빅데이터 분석자료는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ALLSNS를 통해 분석된 자료입니다. 허가없이 사용하면 민형사의 처벌을 받게됩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는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요한 빅데이터 설계와 분석, 사용자 소비행태에 관한 데이터 분석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는 대한민국 특허청 상표등록 ( 출원번호 40-2018-0040251 ) 되어서 법적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데이터 관련 법률이슈는 법무법인 해 정준길 대표변호사의 법률자문을 통해 업무가 진행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