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 0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평판리스크센터
  • 한국브랜드포럼
  • 회원가입  |  정보찾기
ICON NAVIGATION
쇼핑몰 알림장 이벤트 출석부
  • MAIN NAVIGATION
  • 메인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평판리스크센터
  • 한국브랜드포럼
  • SIDE NAVIGATION
  • 검색안내
    • 게시물 검색
    • 태그 검색
    • 새글 모음
    • 현재접속자
  • 이용안내
    • 사이트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1:1문의
SITE STATISTIC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브랜드평판

홈 > 기업평판 >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 브랜드평판지수
  • 기업평판지수
  • CEO평판지수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평판관리자 [브랜드평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서울대, 2위 연세대, 3위 중앙대

평판관리자 교육브랜드 0 13256 0 0 2017.07.14 08:10

 

 ​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평판 2017년 7월 분석결과, 1위 서울대,  2위 연세대, 3위 중앙대 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17년 6월 12일부터 2017년 7월 1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71,813,649 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를 측정할 수 있다.

 

 

 ​


2017년 7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서울대,  연세대,  중앙대,  고려대,  한양대,  경희대,  부산대,  건국대,  동국대,  이화여대,  성균관대,  성신여대,  가천대,  인하대,  명지대, 세종대,  경북대,  한국외대,  단국대, 서울여대,  서강대,  아주대,  국민대,  KAIST,  경기대,  전남대,  충남대,  숭실대,  전북대,  대구대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서울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857,638  미디어지수  1,475,823 소통지수  502,680  커뮤니티지수  1,828,55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664,693로 분석되었다. 

2위, 연세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196,534  미디어지수   818,808  소통지수 1,050,800  커뮤니티지수 736,0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802,184로 분석되었다.

3위, 중앙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179,406  미디어지수   266,317  소통지수  1,342,300  커뮤니티지수 525,33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313,353 로 분석되었다. 

4위, 고려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830,723  미디어지수   576,340  소통지수  937,200  커뮤니티지수  557,73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901,994로 분석되었다.  

5위, 한양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090,094  미디어지수   377,843  소통지수  964,200  커뮤니티지수  428,74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860,877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7년 7월 대학교 브랜드 분석결과, 서울대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앞으로 대학교 브랜드 뿐만 아니라 전문대학, 직업학교,사이버대학, 평생교육원등 다양한 다양한 교육기관 카테고리로 세분화하여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대학교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7년 6월 12일부터 2017년 7월 13일까지의  대학교 브랜드  50개 빅데이터 분석 결과다.

이번에 분석한 대학교 브랜드 50개는  서울대,  연세대,  중앙대,  고려대,  한양대,  경희대,  부산대,  건국대,  동국대,  이화여대,  성균관대,  성신여대,  가천대,  인하대,  명지대, 세종대,  경북대,  한국외대,  단국대, 서울여대,  서강대,  아주대,  국민대,  KAIST,  경기대,  전남대,  충남대,  숭실대,  전북대,  대구대,   영남대,  서울시립대,  인천대,  숙명여대, 광운대,  한성대,  홍익대,  강원대,  상명대,   가톨릭대,  한서대,  수원대,  경인교대,  동덕여대,  서경대,  청주대,  백석대,  덕성여대,  공주대  이다.

 

0
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Author

Lv.1 평판관리자  최고관리자
300 (30%)

한국기업평판연구소

0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 전체(1,223)
  • 금융브랜드
  • 유통브랜드
  • 프랜차이즈브랜드
  • 패션브랜드
  • 푸드브랜드
  • 전자브랜드
  • 교육브랜드
  • 상장기업 브랜드
전체(1,223)
  • 전체
  • 금융브랜드
  • 유통브랜드
  • 프랜차이즈브랜드
  • 패션브랜드
  • 푸드브랜드
  • 전자브랜드
  • 교육브랜드
  • 상장기업 브랜드
번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 1223
    [브랜드평판] 교육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솔교육, 2위 눈높이, 3위 대성학원
    평판관리자 3275 2019.12.06
    평판관리자
    2019.12.06
    3275
  • 1222
    [브랜드평판] 피자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도미노피자, 2위 피자헛, 3위 미스터피자
    평판관리자 2409 2019.12.06
    평판관리자
    2019.12.06
    2409
  • 1221
    [브랜드평판]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박승철헤어스튜디오
    평판관리자 3284 2019.12.06
    평판관리자
    2019.12.06
    3284
  • 1220
    [브랜드평판]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뚜레쥬르, 2위 던킨도너츠, 3위 파리바게뜨
    평판관리자 3623 2019.12.05
    평판관리자
    2019.12.05
    3623
  • 1219
    [브랜드평판] 커피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평판관리자 4415 2019.12.05
    평판관리자
    2019.12.05
    4415
  • 1218
    [브랜드평판] 대형마트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롯데마트, 3위 홈플러스
    평판관리자 3320 2019.12.05
    평판관리자
    2019.12.05
    3320
  • 1217
    [브랜드평판] 치킨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평판관리자 5513 2019.12.04
    평판관리자
    2019.12.04
    5513
  • 1216
    [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평판관리자 3493 2019.12.04
    평판관리자
    2019.12.04
    3493
  • 1215
    [브랜드평판] 백화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평판관리자 3474 2019.12.04
    평판관리자
    2019.12.04
    3474
  • 1214
    [브랜드평판] 홈쇼핑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CJ오쇼핑
    평판관리자 3414 2019.12.03
    평판관리자
    2019.12.03
    3414
  • 1213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위메프
    평판관리자 3603 2019.12.03
    평판관리자
    2019.12.03
    3603
  • 1212
    [브랜드평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서울디지털대학교, 2위 서울사이버대학교, 3위 한양사이버대학교
    평판관리자 3467 2019.12.02
    평판관리자
    2019.12.02
    3467
  • 1211
    [브랜드평판] 편의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2위 CU, 3위 세븐일레븐
    평판관리자 3533 2019.12.02
    평판관리자
    2019.12.02
    3533
  • 1210
    [브랜드평판] 면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평판관리자 4523 2019.12.02
    평판관리자
    2019.12.02
    4523
  • 1209
    [브랜드평판] 전문대학 브랜드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국제대학교, 2위 부천대학교, 3위 경복대학교
    평판관리자 3531 2019.11.29
    평판관리자
    2019.11.29
    3531
  • 초기화
  • 날짜순
  • 조회순
정렬
검색
  • 1
  • 2
  • 3
  • 4
  • 5

Search

브랜드 구축의 기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브랜드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직감이다.
[존 맥스웰] 좋은 리더는 영감을 주는 훌륭한 질문을 한다.
[손정의] 확률이 7할일 때 가장 승부하기 좋다.
[마티 뉴마이어] 브랜드는 브랜드를 만든 당신이 말하는 그 무엇이 아니다
[데일 카네기]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
  1. 1
  2. 2
  3. 3
  4. 4
  5. 5
  6. 6
  7. 7
Previous Next

Famous saying_
좋은생각 - 오늘의 명언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스티브 잡스 Steve Jobs

브랜드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화장품 프랜차이즈 6월 평판...이니스프리 1위, 미샤 2위
평판관리자
  •  05.31 1 [브랜드평판] 웹툰 플랫폼 브랜드 5월 조사... 레진코믹스, 탑툰, 짬툰, 피너툰
  •  06.15 2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평판 6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  06.14 3 [브랜드평판]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제주삼다수 2위 아이시스
  •  07.15 4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7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  12.22 5 [브랜드평판]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12월 빅데이터 분석...1위 빕스, 2위 애슐리, 3위 드마리스
  •  06.10 6 [브랜드평판] 호텔 브랜드 6월 조사... 롯데호텔 1위 신라호텔 2위 조선호텔 3위
  •  07.14 7 [브랜드평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서울대, 2위 연세대, 3위 중앙대
스타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아스트로 차은우
평판관리자
  •  10.08 1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평판 10월 분석...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  09.10 2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워너원, 2위 방탄소년단, 3위 엑소
  •  12.29 3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블랙핑크
  •  11.10 4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트와이스, 2위 아이즈원, 3위 블랙핑크
  •  01.06 5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트와이스, 3위 레드벨벳
  •  01.13 6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워너원 강다니엘
  •  11.18 7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트와이스 지효, 3위 아이즈원 장원영
새글 + 더보기
New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2019년 12월 6일까지 국민들…
평판관리자
  •  12.06 [브랜드평판] 교육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솔교육, 2위 눈높이, 3위 대성학원
  •  12.06 [브랜드평판] 피자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도미노피자, 2위 피자헛, 3위 미스터피자
  •  12.06 [브랜드평판] 헤어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박승철헤어스튜디오
  •  12.05 [브랜드평판]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뚜레쥬르, 2위 던킨도너츠, 3위 파리바게뜨
  •  12.05 [브랜드평판] 커피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  12.05 [브랜드평판] 대형마트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롯데마트, 3위 홈플러스
  •  12.04 [브랜드평판] 치킨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새댓글 + 더보기
  • Sarah  12.02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Sarah  12.02 좋은 정보 참고할게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개 | 공지사항 | 이용약관 | 브랜드평판지수 | 한국브랜드클럽 | 빅데이터 2.0 ALLSNS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한국마케팅클럽 | 한국평판신문 | 이용안내 | PC 버전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데이터랩 All rights reserved.
법률자문 : 법무법인 해 정준길 대표변호사, 상표권리 : 브랜드평판지수 ( 특허청 출원번호 40-2018-0040251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주식회사 한국미디어마케팅 한국평판신문 부설연구소

평판컨설팅 문의 050-5370-2002 평판지수 문의 koocci@naver.com 브랜드빅데이터 070-7565-7869 브랜드빅데이터 문의 scoreup@naver.com
브랜드평판 인증신청
블로그 http://koocci.blog.me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ooceo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생성된 빅데이터 분석자료는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ALLSNS를 통해 분석된 자료입니다. 허가없이 사용하면 민형사의 처벌을 받게됩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는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요한 빅데이터 설계와 분석, 사용자 소비행태에 관한 데이터 분석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는 대한민국 특허청 상표등록 ( 출원번호 40-2018-0040251 ) 되어서 법적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데이터 관련 법률이슈는 법무법인 해 정준길 대표변호사의 법률자문을 통해 업무가 진행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