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 0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한국브랜드포럼
  • 브랜드리포트
  • 회원가입  |  정보찾기
ICON NAVIGATION
쇼핑몰 알림장 이벤트 출석부
  • MAIN NAVIGATION
  • 메인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한국브랜드포럼
  • 브랜드리포트
  • SIDE NAVIGATION
  • 검색안내
    • 게시물 검색
    • 태그 검색
    • 새글 모음
    • 현재접속자
  • 이용안내
    • 사이트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1:1문의
SITE STATISTIC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브랜드평판

홈 > 기업평판 >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 브랜드평판지수
  • 기업평판지수
  • CEO평판지수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평판관리자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쿠팡, 2위 위메프, 3위 인터파크

평판관리자 유통브랜드 0 3915 0 0 2019.02.07 06:08

 ​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위메프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하였다. 2019년 1월 5일부터 2019년 2월 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40,890,9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2018년 12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8,541,592개와 비교하면 6.10% 증가했다.

​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사회적 공헌지표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의 유통채널평가도 포함하였다.

​

 ​

 

2019년 2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순위는 쿠팡, 위메프, 인터파크, 옥션, 11번가, 티몬, G마켓 순으로 분석되었다.

​

1위, 쿠팡 브랜드는 참여지수 3,107,951 미디어지수 648,081 소통지수 3,129,026 커뮤니티지수 1,918,800 사회공헌지수 1,570,43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374,295 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8년 12월 브랜드평판지수 7,801,785와 비교하면 32.97% 상승했다.

​

2위, 위메프 브랜드는 참여지수 1,526,777 미디어지수 1,126,062 소통지수 1,043,909 커뮤니티지수 854,412 사회공헌지수 3,338,97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890,133 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8년 12월 브랜드평판지수 5,641,412와 비교하면 39.86% 상승했다.

​

3위, 인터파크 브랜드는 참여지수 707,657 미디어지수 1,765,638 소통지수 763,991 커뮤니티지수 642,408 사회공헌지수 2,262,34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142,042 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8년 12월 브랜드평판지수 5,323,889와 비교하면 15.37% 상승했다

​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9년 2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결과, 1위는 쿠팡 브랜드로 분석되었다. 오픈마켓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하니 지난 2018년 12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8,541,592개와 비교하면 6.10% 증가했다. 세부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4.26% 하락, 브랜드이슈 4.77% 상승, 브랜드소통 23.04% 상승, 브랜드확산 48.13% 상승, 브랜드공헌 0.20% 상승했다."라고 밝혔다.

​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지수를 파악하고 있다. 국내 7개 오픈마켓인 11번가, G마켓, 티몬, 쿠팡, 인터파크, 옥션, 위메프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0
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Author

Lv.1 평판관리자  최고관리자
300 (30%)

한국기업평판연구소

0 Comments

저작권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BY-NC-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저작물의 변경,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 단 영리적 이용은 허용되지 않고 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 전체(840)
  • 금융브랜드
  • 유통브랜드
  • 프랜차이즈브랜드
  • 패션브랜드
  • 푸드브랜드
  • 전자브랜드
  • 교육브랜드
  • 상장기업 브랜드
전체(840)
  • 전체
  • 금융브랜드
  • 유통브랜드
  • 프랜차이즈브랜드
  • 패션브랜드
  • 푸드브랜드
  • 전자브랜드
  • 교육브랜드
  • 상장기업 브랜드
번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 840
    [브랜드평판] 건설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대우건설
    평판관리자 3435 2019.02.22
    평판관리자
    2019.02.22
    3435
  • 839
    [브랜드평판] 일반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진중공업홀딩스, 2위 한국콜마홀딩스, 3위 한라홀딩스
    평판관리자 3322 2019.02.21
    평판관리자
    2019.02.21
    3322
  • 838
    [브랜드평판] 간편결제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평판관리자 3472 2019.02.21
    평판관리자
    2019.02.21
    3472
  • 837
    [브랜드평판] 보험대리점 (GA)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피플라이프, 2위 글로벌금융판매, 3위 프라임에셋
    평판관리자 4423 2019.02.20
    평판관리자
    2019.02.20
    4423
  • 836
    [브랜드평판] 자산운용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KB자산운용, 3위 하이자산운용
    평판관리자 3386 2019.02.20
    평판관리자
    2019.02.20
    3386
  • 835
    [브랜드평판] 증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키움증권, 2위 NH투자증권, 3위 KB증권
    평판관리자 3518 2019.02.19
    평판관리자
    2019.02.19
    3518
  • 834
    [브랜드평판] 저축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한국투자저축은행
    평판관리자 3626 2019.02.18
    평판관리자
    2019.02.18
    3626
  • 833
    [브랜드평판] 지방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광주은행
    평판관리자 3247 2019.02.15
    평판관리자
    2019.02.15
    3247
  • 832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국민은행
    평판관리자 3332 2019.02.15
    평판관리자
    2019.02.15
    3332
  • 831
    [브랜드평판] 캐피탈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평판관리자 3470 2019.02.14
    평판관리자
    2019.02.14
    3470
  • 830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평판관리자 3696 2019.02.14
    평판관리자
    2019.02.14
    3696
  • 829
    [브랜드평판]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평판관리자 3492 2019.02.13
    평판관리자
    2019.02.13
    3492
  • 828
    [브랜드평판] 생명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생명, 2위 교보생명, 3위 한화생명
    평판관리자 3364 2019.02.13
    평판관리자
    2019.02.13
    3364
  • 827
    [브랜드평판] 신용카드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카드, 2위 우리카드, 3위 현대카드
    평판관리자 3431 2019.02.12
    평판관리자
    2019.02.12
    3431
  • 826
    [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SK, 3위 네이버
    평판관리자 4500 2019.02.11
    평판관리자
    2019.02.11
    4500
  • 825
    [브랜드평판] 면세점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
    평판관리자 3534 2019.02.08
    평판관리자
    2019.02.08
    3534
  • 열람중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쿠팡, 2위 위메프, 3위 인터파크
    평판관리자 3916 2019.02.07
    평판관리자
    2019.02.07
    3916
  • 823
    [브랜드평판] 편의점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세븐일레븐, 2위 이마트24, 3위 GS25
    평판관리자 4605 2019.02.01
    평판관리자
    2019.02.01
    4605
  • 822
    [브랜드평판] 물티슈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평판관리자 3640 2019.01.31
    평판관리자
    2019.01.31
    3640
  • 821
    [브랜드평판] 기저귀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평판관리자 2382 2019.01.30
    평판관리자
    2019.01.30
    2382
  • 820
    [브랜드평판] 생리대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평판관리자 3516 2019.01.29
    평판관리자
    2019.01.29
    3516
  • 819
    [브랜드평판] 샴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쿤달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시세이도 샴푸
    평판관리자 4549 2019.01.28
    평판관리자
    2019.01.28
    4549
  • 818
    [브랜드평판] 자산운용사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KB자산운용, 3위 한국투자신탁운용
    평판관리자 3545 2019.01.25
    평판관리자
    2019.01.25
    3545
  • 817
    [브랜드평판] 캐피탈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하나캐피탈
    평판관리자 3314 2019.01.24
    평판관리자
    2019.01.24
    3314
  • 816
    [브랜드평판] 증권사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키움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KB증권
    평판관리자 3547 2019.01.23
    평판관리자
    2019.01.23
    3547
  • 815
    [브랜드평판] 저축은행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평판관리자 3527 2019.01.22
    평판관리자
    2019.01.22
    3527
  • 814
    [브랜드평판] 지방은행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경남은행
    평판관리자 3666 2019.01.21
    평판관리자
    2019.01.21
    3666
  • 813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우리은행, 2위 기업은행, 3위 신한은행
    평판관리자 3759 2019.01.18
    평판관리자
    2019.01.18
    3759
  • 812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KB손해보험, 2위 현대해상, 3위 삼성화재
    평판관리자 4560 2019.01.17
    평판관리자
    2019.01.17
    4560
  • 811
    [브랜드평판] 생명보험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생명, 2위 교보생명, 3위 흥국생명
    평판관리자 4608 2019.01.16
    평판관리자
    2019.01.16
    4608
  • 초기화
  • 날짜순
  • 조회순
정렬
검색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Search

브랜드 구축의 기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브랜드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직감이다.
[존 맥스웰] 좋은 리더는 영감을 주는 훌륭한 질문을 한다.
[손정의] 확률이 7할일 때 가장 승부하기 좋다.
[마티 뉴마이어] 브랜드는 브랜드를 만든 당신이 말하는 그 무엇이 아니다
[데일 카네기]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
  1. 1
  2. 2
  3. 3
  4. 4
  5. 5
  6. 6
  7. 7
Previous Next

Famous saying_
좋은생각 - 오늘의 명언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스티브 잡스 Steve Jobs

브랜드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화장품 프랜차이즈 6월 평판...이니스프리 1위, 미샤 2위
평판관리자
  •  05.31 1 [브랜드평판] 웹툰 플랫폼 브랜드 5월 조사... 레진코믹스, 탑툰, 짬툰, 피너툰
  •  06.15 2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평판 6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  06.14 3 [브랜드평판]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제주삼다수 2위 아이시스
  •  07.15 4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7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  06.10 5 [브랜드평판] 호텔 브랜드 6월 조사... 롯데호텔 1위 신라호텔 2위 조선호텔 3위
  •  12.22 6 [브랜드평판]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12월 빅데이터 분석...1위 빕스, 2위 애슐리, 3위 드마리스
  •  06.20 7 [브랜드평판]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6월 빅데이터 분석...1위 국수나무, 2위 한솥, 3위 꽃마름
  •  06.07 8 [브랜드평판] 국내 항공사 브랜드 6월 조사...대한항공 1위, 아시아나항공 2위
  •  03.17 9 [브랜드평판]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평판조사, 빕스 1위, 애슐리 2위
  •  07.14 10 [브랜드평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서울대, 2위 연세대, 3위 중앙대
  •  06.14 11 [브랜드평판] 리조트 브랜드 5월 조사...1위 용평리조트 2위 한화리조트
  •  06.13 12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신한은행 2위 국민은행
  •  06.01 13 [브랜드평판]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5월 조사...1위 맘스터치, 2위 교촌치킨
  •  06.02 14 [브랜드평판] 아기물티슈 브랜드 6월 조사... 1위 앙블랑, 2위 몽드드
  •  07.08 15 [브랜드평판]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 7월 분석...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  06.16 16 [브랜드평판]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  07.15 17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7월 조사...1위 국민은행, 2위 신한은행
  •  06.05 18 [브랜드평판] 주유소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GS칼텍스 1위, 현대오일뱅크 2위
  •  06.10 19 [브랜드평판] 소주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참이슬 1위, 처음처럼 2위
  • +1  07.11 20 [브랜드평판] 호텔 브랜드 7월 조사...1위 롯데호텔, 2위 신라호텔, 3위 하얏트
  •  07.12 21 [브랜드평판] 커피전문점 브랜드 7월 조사...1위 스타벅스, 2위 엔제리너스
  •  07.21 22 [브랜드평판]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7월 조사.. 1위 NH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  06.05 23 [브랜드평판] 여행사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하나투어 1위, 인터파크투어 2위
  •  07.18 24 [브랜드평판] 화장품 유통 브랜드 7월 조사...1위 이니스프리, 2위 더페이스샵
  •  07.20 25 [브랜드평판]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7월 조사...1위 한화리조트, 2위 용평리조트
  •  07.05 26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7월 조사...1위 11번가, 2위 옥션
  •  09.02 27 [브랜드평판] 택배 브랜드평판 9월 조사... 1위 우체국택배, 2위 CJ대한통운, 3위 현대택배
  •  06.08 28 [브랜드평판]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 6월 분석...삼성화재 1위 현대해상 2위
  •  06.27 29 [브랜드평판]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6월 조사...1위 맥도날드, 2위 롯데리아
  •  06.29 30 [브랜드평판] 국내 백화점 브랜드 6월 조사...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스타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트와이스, 2위 아이즈원, 3위 블랙핑크
평판관리자
  •  10.08 1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평판 10월 분석...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  12.29 2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블랙핑크
  •  01.13 3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워너원 강다니엘
  •  11.18 4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트와이스 지효, 3위 아이즈원 장원영
  •  10.13 5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레드벨벳, 3위 트와이스
  •  10.21 6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소녀시대 유리, 2위 레드벨벳 슬기, 3위 여자친구 신비
  •  12.15 7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방탄소년단 정국
  •  02.16 8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아스트로 차은우
  •  09.16 9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레드벨벳 슬기, 2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트와이스 모모
  •  01.06 10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트와이스, 3위 레드벨벳
  •  11.17 11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워너원 강다니엘
  •  02.17 12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여자친구 소원, 3위 트와이스 나연
  •  12.16 13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마마무 화사,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레드벨벳 아이린
  •  09.15 14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워너원 강다니엘, 3위 방탄소년단 정국
  •  09.10 15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워너원, 2위 방탄소년단, 3위 엑소
  •  09.08 16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여자)아이들, 2위 레드벨벳, 3위 트와이스
  •  05.19 17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워너원 박지훈, 3위 워너원 옹성우
  •  01.12 18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엑소
  •  09.09 19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뉴이스트W
  •  02.23 20 [브랜드평판]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강다니엘, 3위 블랙핑크 제니
  •  01.19 21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여자친구 소원, 3위 여자친구 신비
  •  12.25 22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블랙핑크
  •  10.20 23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빅뱅 승리, 3위 방탄소년단 지민
  •  10.15 24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엑소
  •  07.08 25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에이핑크, 2위 마마무, 3위 트와이스
  •  12.30 26 [브랜드평판]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워너원 강다니엘, 3위 마마무 화사
  •  06.16 27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방탄소년단 진
  •  02.09 28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엑소
  •  05.15 29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5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방탄소년단 1위 젝스키스 2위
  •  05.22 30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18년 5월 빅데이터 분석...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아이콘
새글 + 더보기
[브랜드평판] 건설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대우건설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월 20일부터 2019년 2월 21일까지 건설회사 브랜…
평판관리자
  •  02.23 [브랜드평판]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강다니엘, 3위 블랙핑크 제니
  •  02.22 [브랜드평판] 공기업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감정원, 3위 한국가스공사
  •  02.21 [시장분석] 건축산업의 특성과 성장
  •  02.21 [브랜드평판] 일반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한진중공업홀딩스, 2위 한국콜마홀딩스, 3위 한라홀딩스
  •  02.21 [브랜드평판] 간편결제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  02.20 [브랜드평판] 보험대리점 (GA)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피플라이프, 2위 글로벌금융판매, 3위 프라임에셋
  •  02.20 [브랜드평판] 자산운용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KB자산운용, 3위 하이자산운용
  •  02.19 [브랜드평판] 증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키움증권, 2위 NH투자증권, 3위 KB증권
  •  02.18 [브랜드평판] 저축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한국투자저축은행
  •  02.17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여자친구 소원, 3위 트와이스 나연
  •  02.16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아스트로 차은우
  •  02.15 [브랜드평판] 지방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광주은행
  •  02.15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국민은행
  •  02.14 [시장분석] 웹소설 산업의 특성과 성장
  •  02.14 [브랜드평판] 캐피탈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  02.14 [시장분석] 이동통신산업의 특성과 성장
  •  02.14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  02.13 [브랜드평판]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  02.13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여자친구, 3위 트와이스
  •  02.13 [브랜드평판] 생명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생명, 2위 교보생명, 3위 한화생명
새댓글 + 더보기
  • 글이 없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개 | 공지사항 | 이용약관 | 브랜드평판지수 | 한국브랜드클럽 | 빅데이터 2.0 ALLSNS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한국마케팅클럽 | 한국평판신문 | 이용안내 | 모바일 버전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데이터랩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평판컨설팅 문의 050-5370-2002 평판지수 문의 koocci@naver.com 브랜드빅데이터 070-7565-7869 브랜드빅데이터 문의 scoreup@naver.com
브랜드평판 인증신청
블로그 http://koocci.blog.me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ooceo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생성된 빅데이터 분석자료는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ALLSNS를 통해 분석된 자료입니다. 허가없이 사용하면 민형사의 처벌을 받게됩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는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요한 빅데이터 설계와 분석, 사용자 소비행태에 관한 데이터 분석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는 대한민국 특허청 상표등록 ( 출원번호 40-2018-0040251 ) 되어서 법적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lose